MENU

20:20
김재룡동지 인민경제 선행부문 현지료해

 

[조선어] [English] [Русский] [中国语] [日本語] [Español]

 

조선로동당 중앙위원회 정치국 위원이며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 국무위원회 위원이며 내각총리인 김재룡동지가 인민경제 선행부문 사업을 현지에서 료해하였다.

김재룡동지는 평양화력발전련합기업소를 돌아보면서 설비보수를 제기일에 끝내고 보이라의 열효률을 높여 겨울철전력생산을 정상화하기 위한 문제들을 토의하였다.

천성청년탄광,2.8직동청년탄광,인포청년탄광에서 김재룡동지는 석탄생산에 필요한 설비와 부속품들을 자체의 힘과 기술로 만들어내고있는 이곳 로동계급의 투쟁을 고무해주었다.

김재룡동지는 황해제철련합기업소의 용광로직장,강철직장 등을 돌아보면서 철강재생산을 활성화하기 위한 경제조직사업을 짜고들며 과학기술에 의거한 우리 식의 제철,제강공정을 더욱 완비할데 대하여 언급하였다.

현지에서 진행된 협의회들에서는 련관부문에서 자재보장대책을 철저히 세우며 종업원들에 대한 후방공급사업에 큰 힘을 넣을데 대하여 강조되였다.

한편 김재룡동지는 원산철도차량련합기업소의 생산정형을 료해하고 경영전략,기업전략을 바로 세워 화차생산을 늘이기 위한 대책을 강구하였으며 세포지구 축산기지와 세포군민발전소건설장을 돌아보았다.

Category: 조선어 | Views: 684 | Added by: redstartvkp | Tags: Chonsong Youth Coal Mine, Kim Jae Ryong, Wonsan Rolling-Stock Complex, North Korea, Pyongyang Thermal Power Complex, DPRK, Korea, Hwanghae Iron and Steel Comple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