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NU

18:01
당과 정부의 간부들 각지 청년들과 함께 청년절을 경축

 

조선청년들이 뜻깊은 청년절을 맞이하였다.

당과 정부의 간부들이 28일 각지 청년들과 함께 청년절을 경축하였다.

조선로동당 중앙위원회 정치국 상무위원회 위원이며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 국무위원회 제1부위원장이며 최고인민회의 상임위원회 위원장인 최룡해동지,조선로동당 중앙위원회 정치국 상무위원회 위원이며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 국무위원회 부위원장이며 당중앙위원회 부위원장인 박봉주동지,조선로동당 중앙위원회 정치국 위원이며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 국무위원회 위원이며 내각총리인 김재룡동지가 김책공업종합대학,순천세멘트련합기업소,국가과학원에 나가 명절을 맞는 청년들을 축하해주었다.

당과 정부의 간부들과 중앙과 지방의 일군들이 각지 공장,기업소,농장,대학들에서 청년학생들과 함께 명절을 보내였다.

당과 정부의 간부들은 위대한 수령 김일성동지와 위대한 령도자 김정일동지의 동상과 절세위인들의 태양상,영상을 모신 모자이크벽화에 꽃바구니와 꽃다발들을 진정하고 인사를 드리였다.

당과 정부의 간부들은 혁명사적관과 혁명사적교양실,연혁소개실,생산현장 등을 돌아보았으며 자력갱생대진군에서 기적과 혁신을 창조해나가고있는 청년들을 만나 그들의 성과를 고무해주었다.

당과 정부의 간부들은 청년학생들의 예술공연과 축구,배구를 비롯한 체육유희오락경기도 보았다.

 

 

Category: 조선어 | Views: 31 | Added by: redstartvkp | Tags: Korea, DPRK, Youth Day, spor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