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NU

19:25
김정은동지께서 강계정밀기계종합공장 현지지도

 

조선로동당 위원장이시며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 국무위원회 위원장이시며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무력 최고사령관이신 우리 당과 국가,무력의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께서 강계정밀기계종합공장을 현지지도하시였다.

경애하는 최고령도자동지께서는 혁명사적관을 돌아보시면서 사적관관리운영과 교양사업정형에 대하여 료해하시였다.

경애하는 최고령도자동지께서는 공장의 여러곳을 돌아보시면서 생산실태와 제품생산능력조성사업정형을 보고받으시고 최근 공장에서 생산한 정밀기계설비들의 성능을 직접 료해하시였다.

그이께서는 공장로동자들이 기계들의 소음이 높은 생산현장에서 일하고있는데 대하여 마음쓰시면서 생산문화를 확립하기 위한 사업을 힘있게 내밀어 작업소음을 줄이고 로동환경조건을 더욱 개선할데 대한 가르치심을 주시였다.

그이께서는 우리 당의 령도업적이 뜨겁게 깃들어있고 력사가 오랜 이 공장을 완결된 생산구조와 국산화된 생산체계를 갖추고 첨단과학기술로 장비된 현대적인 공장으로 개건하여 세계선진수준에 올려세워야 한다고 하시면서 공장의 현대화와 현존생산능력을 더욱 높이기 위한 투쟁방향과 과업들을 제시하시고 필요한 대책들을 몸소 세워주시였다.

경애하는 최고령도자동지께서는 이어 과학기술보급실을 돌아보시였다.

그이께서는 종업원들이 자기 단위의 현행생산에 이바지할수 있는 선진과학기술과 전문기술을 습득할수 있도록 명백한 기술학습방향과 계획을 주고 인식정형을 정상적으로 판정하고 총화대책함으로써 공장현대화와 생산장성에서 실지 그 덕을 볼수 있게 하여야 한다고 말씀하시였다.

경애하는 최고령도자동지께서는 원격강의실에 들리시여 공장일군들과 종업원들이 중앙급대학들의 원격교육체계에 망라되여 강의를 받으며 공부하고있는 정형을 료해하시고 좋은 일이라고 하시면서 일하면서 배우고 배우면서 일하는 학습열풍을 일으켜 자기 분야의 과학기술지식과 다방면적인 지식을 소유한 자체의 그쯘한 기술개발력량,인재력량을 키워내야 한다고 말씀하시였다.

경애하는 최고령도자동지께서는 공장의 국산화성과들을 전시한 제품진렬실에 들리시여 공장로동계급이 자력갱생하여 만든 여러 제품들을 보아주시였다.

그이께서는 모든 부문,모든 단위에서 이미 마련되여있는 경제토대와 잠재력,내부예비와 가능성을 남김없이 동원리용하여 최대한 증산하고 절약하기 위한 투쟁을 힘있게 벌리며 원료,자재의 국산화와 함께 생산과정에 나오는 각종 부산물과 페기물들을 모두 회수하여 재자원화하는 사업을 적극적으로 추진함으로써 우리의 자원과 기술로 더 많은 물질적재부를 창조해나가야 한다고 말씀하시였다.

경애하는 최고령도자동지께서는 그동안 공장에서 묵묵히 많은 일을 하였다고,전통이 살아있는 공장이라고 높이 치하하시면서 공장의 일군들과 종업원들이 자력갱생의 본보기공장으로 내세워준 당의 믿음과 기대를 심장깊이 새기고 생산과 경영활동에서 새로운 전환을 가져오리라는 확신을 표명하시였다.

조용원동지,유진동지,김용수동지,현송월동지,김창선동지,마원춘동지를 비롯한 당중앙위원회와 국무위원회 간부들이 동행하였다.

 

Category: 조선어 | Views: 96 | Added by: redstartvkp | Tags: Kim Jong Un, North Korea, Korea, DPRK, Kanggye General Precision Machine 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