력사적인 당 제8차대회가 가리킨 진군행로따라 겹쌓이는 난관을 뚫고 격양된 투쟁기세를 높이 떨치고있는 전당의 당원들과 온 나라 인민들의 비상한 관심과 기대속에서 조선로동당 중앙위원회 제8기 제3차전원회의가 6월 15일에 열리였다.
우리 인민들의 식생활을 윤택하게 해주시려 그리도 마음쓰신 위대한 장군님의 인민에 대한 열화같은 사랑이 뜨겁게 어려있는 청진시염소목장.
신심드높이 가리라, 산악도 격랑도 넘고헤치며 혁명의 새 승리에로!
벌써 여러달이 흘렀다.
당 제8차대회가 제시한 투쟁과 전진의 실천강령을 높뛰는 심장마다에 받아안고 사회주의건설의 새 승리를 향한 첫해 진군의 보폭을 기세차게 내짚던 때가 엊그제같은데 벌써 한해의 절반이 흘러가고있다.
남조선 《MBC》, 《CBS》, 《KBS》방송들이 전한데 의하면 9일 광주시 동구의 어느 한 공사현장에서 철거공사가 한창인 5층짜리 건물이 무너지는 사고가 발생했습니다.
지난 6일 남조선인터네트신문 《민플러스》에 의하면 중, 고등학생단체인 초불중고생시민련대가 《국회》청사앞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악명높은 《보안법》페지를 요구했습니다.
조선로동당 제8차대회와 조선로동당 중앙위원회 제8기 제2차전원회의 결정관철을 위한 충성의 돌격전으로 들끓고있는 나라의 대규모유색금속광물생산기지 검덕지구에 만사람의 심금을 울리는 경사가 났다.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는 검덕광업련합기업소 금골광산 4.5갱 영웅소대장 고경찬동지에게 은정어린 생일상을 보내시였다.
우리 나라 외무상 리선권동지는 로씨야의 날에 즈음하여 쎄르게이 윅또로비치 라브로브 외무상에게 12일 축전을 보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