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선로동당 총비서이시며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 국무위원장이신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 당중앙지도기관 성원들과 함께 국무위원회연주단공연을 관람하시였다.
조선로동당 총비서이시며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 국무위원장이시며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무력 최고사령관이신 경애하는 김정은 동지께 라울 까스뜨로 루쓰동지가 답전을 보내여왔다.
조선로동당 총비서이시며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 국무위원장이시며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무력 최고사령관이신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 꾸바공산당 중앙위원회 제1비서 미겔 디아스 까넬 베르무데스동지가 답전을 보내여왔다.
조선로동당 총비서이시며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 국무위원장이시며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무력 최고사령관이신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 수리아아랍공화국 대통령 바샤르 알 아싸드가 8일 답전을 보내여왔다.
력사적인 당 제8차대회가 가리킨 진군행로따라 겹쌓이는 난관을 뚫고 격양된 투쟁기세를 높이 떨치고있는 전당의 당원들과 온 나라 인민들의 비상한 관심과 기대속에서 조선로동당 중앙위원회 제8기 제3차전원회의가 6월 15일에 열리였다.
우리 인민들의 식생활을 윤택하게 해주시려 그리도 마음쓰신 위대한 장군님의 인민에 대한 열화같은 사랑이 뜨겁게 어려있는 청진시염소목장.
신심드높이 가리라, 산악도 격랑도 넘고헤치며 혁명의 새 승리에로!
벌써 여러달이 흘렀다.
당 제8차대회가 제시한 투쟁과 전진의 실천강령을 높뛰는 심장마다에 받아안고 사회주의건설의 새 승리를 향한 첫해 진군의 보폭을 기세차게 내짚던 때가 엊그제같은데 벌써 한해의 절반이 흘러가고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