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NU

22:02
벨라루씨 정당, 단체들의 인터네트련합토론회 진행

   (평양 4월 15일발 조선중앙통신)   

 

[조선어] [English] [Русский] [中国语] [日本語]

 

위대한 수령 김일성동지의 탄생 110돐에 즈음하여 벨라루씨 정당,단체들의 인터네트련합토론회가 진행되였다.

토론회홈페지에는 《김일성동지는 조선인민의 위대한 수령》,《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의 영원한 주석 김일성동지의 탄생 110돐에 즈음하여》,《김일성-김정일주의에 대하여》,《김일성동지의 령도밑에 전개된 조선인민의 반제투쟁》이라는 제목의 토론문들이 올랐다.

벨라루씨공산주의근로자당,김일성김정일명칭 전국벨라루씨 조선인민의 친우협회,벨라루씨주체사상연구협회,벨라루씨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과의 련대성그루빠의 인사들과 성원들이 여기에 참가하였다.

벨라루씨주체사상연구협회 위원장은 김일성동지는 인민대중의 자주성을 실현하기 위한 혁명위업에 모든것을 바치신 위대한 수령이시다,그이의 령도가 있어 락후와 빈궁만이 지배하던 조선땅에 발전된 사회주의공업국가가 일떠서게 되였다고 격찬하였다.

벨라루씨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과의 련대성그루빠 책임자는 김일성주석의 가장 큰 공적중의 하나는 영생불멸의 주체사상을 창시하시고 혁명과 건설의 매 시기,매 단계에서 제기되는 모든 문제들을 조선의 구체적인 실정과 인민의 리익에 맞게 독창적으로 해결하신것이라고 하면서 주석께서는 인류앞에 쌓으신 세계사적공적으로 하여 진보적인민들의 심장속에 주체의 태양으로 영생하신다고 강조하였다.

김일성김정일명칭 전국벨라루씨 조선인민의 친우협회 상설상무위원회 위원장은 우리 인민이 경애하는 김정은동지의 두리에 굳게 뭉쳐 김일성-김정일주의기치높이 사회주의건설을 힘있게 다그치리라는 확신을 표명하였다.

Category: 조선어 | Views: 523 | Added by: redstartvkp | Tags: DPRK ISG, Belarus, Friends of Korea, DPRK-Belarus rela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