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NU

17:38
로씨야에서 경축모임 진행

   (평양 4월 15일발 조선중앙통신 - 붉은별TV)   

 

[조선어] [English] [Русский] [中国语] [日本語] [Deutsch]

 

위대한 수령 김일성동지의 탄생 110돐에 즈음하여 로씨야고려인통일련합회(로씨야고통련)와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과의 친선 및 문화협조 로씨야협회의 공동주최로 9일 모스크바에서 경축모임이 진행되였다.

로씨야고통련 일군들과 성원들,예술단 배우들,로조친선협회 일군들과 성원들,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과의 국제적련대성그루빠 책임자,로씨야주재 우리 나라 대사와 대사관 성원들 등이 여기에 참가하였다.

참가자들은 위대한 수령 김일성동지와 위대한 령도자 김정일동지의 태양상에 꽃바구니와 꽃송이들을 진정하고 인사를 드리였다.

김칠성 로씨야고통련 위원장은 축하연설에서 10대의 어리신 나이에 혁명의 길에 나서신 위대한 수령님께서는 항일무장투쟁을 승리에로 조직령도하시여 조국해방의 력사적위업을 성취하시고 해방된 조국땅우에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을 창건하시였다고 격찬하였다.

위대한 수령님께서 외세의 침략으로부터 조국을 빛나게 수호하시고 빈터우에서 자주,자립,자위의 사회주의강국을 일떠세우시였으며 조국통일을 민족지상의 과업으로 내세우시고 한평생 그 실현을 위하여 온갖 로고와 심혈을 바치신데 대하여 말하였다.

경애하는 김정은동지의 령도밑에 위대한 수령님의 혁명위업은 굳건히 계승되고있다고 하면서 위대한 김일성동지는 인류의 마음속에 영생하실것이라고 그는 강조하였다.

토론자들은 조국과 혁명,시대와 력사앞에,조로관계발전에 쌓아올리신 수령님의 혁명생애와 업적을 격조높이 토로하였다.

그들은 위대한 수령님의 위업과 념원을 빛나게 구현하시여 공화국을 세계가 공인하는 강국의 지위에 당당히 올려세우신 김정은동지의 천출위인상을 칭송하였다.

이어 예술인들의 공연이 있었다.

 

Category: 조선어 | Views: 265 | Added by: redstartvkp | Tags: Kim Il Sung, DPRK-Russia relations, Korea, DPRK, DPRK IS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