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4명의 희생자들과 유가족들, 추모민심을 모독하는 망발을 늘어놓은 자는 천벌을 받아야 한다.
uriminzokkiri.com
강원도근로자들의 호소문에 호응하는 평양시와 평안북도,황해남도,황해북도,자강도,남포시결의대회가 19일에 각각 진행되였다.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 외무성 제1부상 최선희는 최근 백악관 국가안보보좌관 볼튼이 제3차 조미수뇌회담에 대한 희떠운 소리를 늘어놓은것과 관련하여 20일 조선중앙통신사 기자가 제기한 질문에 다음과 같이 대답하였다.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 국무위원회 위원장이신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께서는 18일 로씨야련방 대통령 울라지미르 울라지미로비치 뿌찐에게 답전을 보내시였다.
자력갱생을 번영의 보검으로 틀어쥐고 사회주의건설의 전구마다에서 일대 앙양을 일으키기 위한 강원도결의대회가 18일 원산시 해안광장에서 진행되였다.
조선로동당 위원장이시며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 국무위원회 위원장이신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께서 17일 윁남공산당 중앙위원회 총비서이며 윁남사회주의공화국 주석인 웬 푸 쫑동지에게 답전을 보내시였다.
조선로동당 위원장이시며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 국무위원회 위원장이신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께서 17일 중국공산당 중앙위원회 총서기이며 중화인민공화국 주석인 습근평동지에게 답전을 보내시였다.
조선로동당 위원장이시며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 국무위원회 위원장이시며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무력 최고사령관이신 우리 당과 국가,군대의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께서 17일 국방과학원이 진행한 신형전술유도무기사격시험을 참관하시고 지도하시였다.
재난까지도 정쟁의 도구로 삼는가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 국무위원회 위원장이신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께서 수리아독립 73돐에 즈음하여 17일 수리아아랍공화국 대통령 바샤르 알 아싸드에게 축전을 보내시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