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 국무위원회 위원장이신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께서 9일 캄보쟈왕국 국왕 노로돔 시하모니에게 축전을 보내시였다.
조선로동당 중앙위원회 정치국 위원이며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 국무위원회 위원이며 내각총리인 김재룡동지가 인민경제 선행부문 사업을 현지에서 료해하였다.
남조선언론들의 보도에 의하면 지난 11월 4일 부산민중련대, 민중당 부산시당을 비롯한 정당, 시민사회단체 회원들이 부산시내 4곳의 미군시설앞에서 《<방위비분담금>인상강요반대 미군출근저지투쟁》을 벌리였다.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 송일호 외무성 대사는 7일 다음과 같은 담화를 발표하였다.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께서는 김일성훈장, 김정일훈장수훈자인 조선로동당 중앙위원회 전 부부장 황홍식동지의 서거에 깊은 애도의 뜻을 표시하여 화환을 보내시였다.
조선로동당출판사에서 위대한 수령 김일성동지의 로작들을 년대순에 따라 체계적으로,전면적으로 집대성한 주체사상총서인 《김일성전집》 증보판 제7권을 출판하였다.
최근 미국방성은 싱가포르조미수뇌회담이후 중지하기로 공약하였던 남조선군과의 련합공중훈련을 12월에 재개하기 위한 절차를 밟고있다고 공식 발표하였다.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께서 꾸바공화국 주석 미겔 마리오 디아스 까넬 베르무데스동지와 상봉하신 1돐기념 사진전시회 및 영화감상회가 4일 대동강외교단회관에서 진행되였다.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 외무성 대변인은 최근 미국무성이 《2018년 나라별 테로보고서》라는데서 우리를 또다시 걸고든것과 관련하여 5일 조선중앙통신사 기자가 제기한 질문에 다음과 같이 대답하였다.
지난 10월 31일 남조선의 《미군부대 세균무기실험실철거 남구지역대책위원회》와 정의당, 민중당을 비롯한 각계 정당, 시민단체들이 기자회견을 열고 최근에 밝혀진 남조선강점 미군의 세균무기반입과 실험만행을 강력히 단죄규탄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