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선로동당 중앙군사위원회 제7기 제5차회의 예비회의가 화상회의로 6월 23일 진행되였다.
조선로동당 위원장이시며 조선로동당 중앙군사위원회 위원장이신 김정은동지께서 회의를 사회하시였다.
김영철 조선로동당 중앙위원회 부위원장은 24일 다음과 같은 담화를 발표하였다.
조선로동당 중앙위원회 통일전선부 대변인은 20일 다음과 같은 담화를 발표하였다.
우리의 가장 신성한 최고존엄을 건드리며 전체 조선인민을 참을수 없게 모독한 쓰레기들과 배신자들에 대한 분노와 보복응징의 열기가 더욱 극렬해지고있다.
남조선언론들의 보도에 의하면 지난 13일 민주로총과 《한국로총》이 서울 광화문광장 세종문화회관앞에서 《6. 15공동선언발표 20주년 로동자민족자주선언 기자회견》을 열고 친미사대와 동족대결책동에 매여달리는 남조선당국을 비난규탄하였다.
조선로동당 중앙위원회 정치국 상무위원회 위원이며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 국무위원회 부위원장이며 당중앙위원회 부위원장인 박봉주동지가 여러 단위사업을 현지에서 료해하였다.
북남공동련락사무소가 6월 16일 14시 50분 요란한 폭음속에 참혹하게 완전파괴되였다.
조선인민군 총참모부는 16일 다음과 같은 공개보도를 발표하였다.
16일부 《로동신문》은 개인필명의 론설에서 인간쓰레기들과 역적무리를 이 세상 한끝에 따라가서라도 죽탕쳐버리려는것이 우리 인민의 철석의 신념이고 의지이라고 밝혔다.
북남공동련락사무소가 6월 16일 완전파괴되였다.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께서는 김일성훈장, 김정일훈장수훈자이며 공화국2중영웅인 전 국가보위성 정치국장 김창섭동지의 서거에 깊은 애도의 뜻을 표시하여 9일 화환을 보내시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