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여정 조선로동당 중앙위원회 부부장 담화.
위대한 수령 김일성동지께서는 지금으로부터 80년전인 주체30(1941)년 3월 7일 3.8국제부녀절에 즈음하여 강연을 하시면서 조선인민혁명군의 녀대원들을 열렬히 축하해주시였다.
우리 인민은 오늘도 항일무장투쟁시기 조국을 해방하기 위한 투쟁에서 영웅적으로 싸운 녀투사들을 잊지 않고 길이 추억하고있다.
그들중에는 혁명가의 신념과 절개로 생의 뚜렷한 자욱을 남긴 최희숙동지도 있다.
김일성-김정일주의청년동맹 중앙위원회 제9기 제13차전원회의 확대회의가 3일 화상회의로 진행되였다.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 최고인민회의 상임위원회 제14기 제13차전원회의가 3일 만수대의사당에서 진행되였다.
백전백승 조선로동당이 가리킨 필승의 진로따라 우리 식 사회주의의 전면적발전을 이룩하기 위한 장엄한 투쟁이 전개되고있는 시기에 제1차 시,군당책임비서강습회가 3월 3일 조선로동당 중앙위원회 본부회의실에서 열리였다.
조선로동당 제8차대회와 당중앙위원회 제8기 제2차전원회의에서 제시된 강령적과업을 철저히 관철하기 위한 내각전원회의 확대회의가 25일 화상회의로 진행되였다.
조선로동당 중앙군사위원회 제8기 제1차확대회의가 2월 24일 당중앙위원회 본부청사에서 진행되였다.
조선로동당 총비서이시며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 국무위원장이신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 당중앙군사위원회 제8기 제1차확대회의를 지도하시였다.
위대한 령도자 김정일동지의 탄생일에 즈음하여 로씨야고려인통일련합회(로씨야고통련)가 12일 로씨야고통련청사에서 경축행사를 진행하였다.
조선로동당 총비서이시며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 국무위원장이신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 2월 16일 당중앙지도기관 성원들과 함께 광명성절기념공연을 관람하시였다.
공연장소인 만수대예술극장에는 주체예술의 개화기를 펼쳐주신 위대한 령도자 김정일동지의 거룩한 체취와 숨결이 력력히 어려있는 유서깊은 극장에서 경애하는 총비서동지를 모시고 성대한 기념공연을 보게 된 참가자들의 크나큰 환희와 격정이 차넘치고있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