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NU

10:22
조국해방 77돐에 즈음하여 경축모임 진행

   (평양 8월 25일발 조선중앙통신-붉은별TV)   

 

[조선어] [English] [Русский] [中国语] [日本語] [Deutsch]

 

조국해방 77돐에 즈음하여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과의 국제적련대성그루빠의 주최로 경축모임이 진행되였다.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과의 국제적련대성그루빠와 지부조직들,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과의 친선 및 문화협조 로씨야협회,로씨야과학원 극동연구소,로씨야련방 레닌공산주의청년동맹 싼크뜨-뻬쩨르부르그시위원회의 인사들과 성원들이 여기에 참가하였다.

모임에서는 기조발언에 이어 연설들이 있었다.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과의 국제적련대성그루빠 책임자는 다음과 같이 언급하였다.

김일성동지께서는 독창적인 무장투쟁로선을 제시하시고 간고한 항일대전을 벌려 일제를 타승하시였다.

조선혁명과 반제자주위업에 거대한 공헌을 하신 그이께서는 인류의 심장속에 영생하실것이다.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과의 친선 및 문화협조 로씨야협회 위원장은 김일성동지의 위대한 업적은 로씨야인민들속에도 널리 알려져있다고 하면서 로조친선의 력사적뿌리를 마련하신 그이의 공적은 길이 전해질것이라고 강조하였다.

로씨야과학원 극동연구소,로씨야련방 레닌공산주의청년동맹 싼크뜨-뻬쩨르부르그시위원회 인사들은 자력독립의 기치아래 조국해방을 이룩하신 위대한 수령님의 업적을 찬양하였다.

모임에서는 경애하는 총비서동지께 올리는 축전이 채택되였다.

한편 조국해방 77돐에 즈음하여 영국,도이췰란드에서는 토론회들이 진행되였다.

 

Category: 조선어 | Views: 222 | Added by: redstartvkp | Tags: Britain, DPRK ISG, RUSSIA, Korea, Germany, DPR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