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32 군민협동작전으로 강력히 추진되고있는 큰물피해복구 | |
[ Download from this server ] [VK] [YouTube] [조선어] [English] [Русский] [中国语] [日本語]
큰물피해를 입은 지역들에서 복구사업을 당창건기념일까지 기본적으로 끝내기 위한 총돌격전이 군민협동작전으로 강력히 추진되고있다.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인민을 위한 사랑의 전설이 끝없이 꽃펴나는 은파땅에 또 하나의 가슴뜨거운 화폭이 펼쳐졌다.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모임에는 은파군 일군들과 군인민병원 종업원들,대청리주민들이 참가하였다. 전달사를 은파군당위원회 위원장 궁혜영동지가 하였다. 그는 경애하는 최고령도자동지께서 피해지역 주민들을 위해 은정어린 조치들을 련이어 취해주시고 오늘 또다시 많은 의약품을 보내주시는 크나큰 사랑을 베풀어주시였다고 격정에 넘쳐 말하였다. 그는 경애하는 최고령도자동지께서 가꾸어가시는 인민사랑의 대화원에서 사는 크나큰 긍지와 자부심을 심장깊이 간직하고 당면한 피해복구에 한사람같이 떨쳐나 군의 면모를 일신시켜 당창건 75돐을 자랑찬 성과로 맞이하자고 열렬히 호소하였다.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인민들의 생명안전과 복리를 첫자리에 놓으시는 위대한 어버이의 육친의 정이 어린 의약품을 전달받은 군인민병원일군들과 대청리주민들은 경애하는 최고령도자동지께 고마움의 인사를 삼가 드리였다. 이어 토론들이 있었다. 토론자들은 인민들이 당한 불행을 가셔주기 위해서라면 억만금도 아끼지 않으시는 우리 원수님이시야말로 오직 인민밖에 모르시는 자애로운 어버이이시며 운명의 태양이시라고 마음속진정을 터치였다. 토론자들은 그 어떤 천지풍파가 닥쳐와도 경애하는 원수님만을 굳게 믿고 따르며 쌀로써 우리 혁명을 보위하고 사회주의를 지키는 로동당시대의 참된 애국농민이 될 결의를 피력하였다. 은파군과 대청리의 일군들과 근로자들은 경애하는 최고령도자동지의 하늘같은 은덕을 심장깊이 간직하고 인민의 세상,인민의 나라를 빛내여나가는 길에 지혜와 열정을 다 바쳐갈 열의에 넘쳐있었다.
김덕훈총리 황해북도의 큰물피해복구정형을 현지료해 조선로동당 중앙위원회 정치국 상무위원회 위원이며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 내각 총리인 김덕훈동지가 황해북도 여러 군의 큰물피해복구정형을 현지에서 료해하였다. 김덕훈동지는 은파군 대청리를 돌아보면서 일군들이 당중앙의 사상과 의도를 받들고 복구사업을 철두철미 인민의 리익을 최우선,절대시하는 원칙에서 진행하며 피해지역 인민들에게 보다 안정된 생활조건을 보장해주기 위한 사업에 선차적인 힘을 넣을데 대하여 강조하였다. 또한 피해복구에 동원된 군인들과 건설자들이 방역규정의 요구를 철저히 준수하도록 하며 은파천제방보수와 배수문공사를 다그치는것과 함께 새로 건설하는 살림집들의 위치선정을 바로하고 련관부문들에서 자재보장을 제때에 따라세울데 대하여 언급하였다. 김덕훈동지는 서흥군과 봉산군의 복구정형을 료해하면서 전문설계기관들에서 구조물설계를 책임적으로 할데 대하여 강조하였으며 배수양수장들을 시급히 복구하고 전반적인 수로들의 정리사업을 계획적으로 내밀며 농작물비배관리를 과학기술적으로 짜고들기 위한 실무적인 문제들을 토의대책하였다.
박봉주부위원장 강원도의 큰물피해와 복구상황을 현지료해 조선로동당 중앙위원회 정치국 상무위원회 위원이며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 국무위원회 부위원장이며 당중앙위원회 부위원장인 박봉주동지가 큰물피해를 입은 강원도 김화군,철원군,평강군의 여러 지역을 현지료해하였다. 박봉주동지는 해당 지역의 피해정형과 복구계획을 료해하면서 당,정권기관 일군들이 당중앙위원회 제7기 제16차 정치국회의사상과 정신을 깊이 새기고 인민들에게 안정된 생활을 보장하며 주민지구의 면모를 인민들의 요구와 지향에 맞게 일신시키는데서 책임과 본분을 다할데 대하여 강조하였다. 김화군 읍지구의 주민들을 만나 생활형편을 구체적으로 알아보았으며 새로 꾸릴 주민지구의 위치선정과 음료수보장문제,사방야계공사에서 제기되는 문제들을 토의대책하였다. 철원군 백로산협동농장에서 박봉주동지는 농장원들의 생활을 안착시키고 피해입은 논밭들에서 농작물의 생육조건을 개선하는 사업에 힘을 넣을데 대하여 언급하였다. 박봉주동지는 평강군에서 철도역들의 기술상태를 재점검하고 피해복구용자재수송을 원만히 보장할데 대하여 강조하였다.
| |
Category: 조선어 | Views: 606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