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정천 조선인민군 총참모장은 4일 다음과 같은 담화를 발표하였다.
함경북도 경성군의 중평지구에 대규모의 남새온실농장과 현대적인 양묘장이 건설되여 조업하였다.
조업식이 3일에 성대히 진행되였다.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 리태성 외무성 미국담당 부상은 3일 다음과 같은 담화를 발표하였다.
조선로동당 위원장이시며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 국무위원회 위원장이시며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무력 최고사령관이신 우리 당과 국가, 무력의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께서 백두산지구 혁명전적지들을 돌아보시였다.
2일 삼지연군 읍지구 준공을 경축하여 무도회와 축포발사가 있었다.
당과 정부의 간부들이 2일 인민의 리상도시로 천지개벽된 삼지연군 읍지구를 참관하였다.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께서 참석하시여 준공테프를 끊으시였다. 삼지연군 읍지구 준공식이 2일 성대히 진행되였다.
남조선언론들의 보도에 의하면 지난 11월 29일 6. 15공동선언실천 남측위원회 서울본부가 《자유한국당》 원내대표 라경원의 사무실앞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라경원을 강력히 규탄하였다.
조선로동당 위원장이시며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 국무위원회 위원장이시며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무력 최고사령관이신 우리 당과 국가,무력의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께서 국방과학원에서 진행한 초대형방사포시험사격을 참관하시였다.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 외무성 일본담당 부국장은 30일 《아베의 눈은 콩까풀을 씌웠는가》라는 다음과 같은 담화를 발표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