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NU

10:32
로씨야정당,단체들 련합토론회 진행,성명 채택

   (평양 5월 5일발 조선중앙통신 - 붉은별TV)   

 

[조선어] [English] [Русский] [中国语] [日本語] [Deutsch]

 

경애하는 김정은동지의 력사적인 로씨야련방방문 4돐에 즈음하여 《로조관계의 전략적강화》라는 주제로 로씨야정당,단체들의 련합토론회가 4월 25일에 진행되였다.

로씨야 국가회의,외무성,련방공산당,조선전쟁로병리사회,주체사상연구협회를 비롯한 정부,정당,단체,기관의 인사들과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과의 국제적련대성그루빠 책임자가 여기에 참가하였다.

국가회의 로조친선의원단 단장인 련방공산당 중앙위원회 비서가 사회를 한 토론회에서는 보고와 토론들이 있었다.

보고자와 토론자들은 자주정치로 조국과 인민의 존엄을 굳건히 수호하시고 조로관계를 새로운 높은 단계에 올려세우신 경애하는 김정은동지의 로숙하고 세련된 령도력을 격찬하였다.

또한 경애하는 총비서동지의 로씨야방문과 조로수뇌상봉이 가지는 커다란 의의를 언급하고 두 나라사이의 전략적의사소통과 전술적협동을 강화해나갈데 대하여 강조하였다.

토론회에서는 성명이 채택되였다.

성명은 지난 4년간 로씨야와 조선이 정치,경제,문화 등 모든 분야에 걸쳐 전략적협동과 협조를 강화해왔다고 하면서 제국주의의 온갖 책동속에서도 두 나라가 공동의 구상을 실현시키며 독자적인 대내외정책을 실시해온데 대하여 지적하였다.

성명은 두 나라가 훌륭한 선린관계와 대외정책에 대한 전적인 호상지지를 강화하며 쌍무협조를 보다 발전시켜나갈것을 호소하였다.

 

Category: 조선어 | Views: 373 | Added by: redstartvkp | Tags: RUSSIA, DPRK, Vladimir Putin, Kim Jong Un, Korea, DPRK-Russia rela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