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NU

03:47
인터네트련합토론회 벨라루씨에서 진행

   (평양 10월 16일발 조선중앙통신)   

 

[조선어] [English] [Русский] [中国语] [日本語]

 

조선로동당창건 76돐에 즈음하여 9일 벨라루씨에서 인터네트련합토론회가 진행되였다.

벨라루씨의 정당,사회단체 인사들과 성원들이 여기에 참가하였다.

벨라루씨주체사상연구협회 위원장은 조선로동당은 김일성,김정일동지 당의 존엄과 위력을 만방에 떨치며 자주화된 새 세계건설에서 주도적역할을 훌륭히 수행하고있다고 말하였다.

김일성동지와 김정일동지의 혁명위업은 김정은동지에 의하여 드팀없이 계승되고있다고 그는 언급하였다.

김일성김정일명칭 전국벨라루씨 조선인민의 친우협회 상설상무위원회 위원장은 이렇게 강조하였다.

조선로동당은 온 사회의 김일성-김정일주의화를 최고강령으로 내세우고 혁명과 건설을 힘있게 밀고나가고있다.

세계사적의의를 가지는 위대한 사상인 김일성-김정일주의는 현시대의 가장 과학적이고 독창적인 혁명리론이다.

이 불멸의 사상을 영원한 지도적지침으로 틀어쥔 조선로동당은 적대세력들의 악랄한 책동속에서도 사회주의위업을 백승에로 향도하고있다.

벨라루씨공산주의근로자당,벨라루씨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과의 련대성그루빠 성원들은 제국주의자들의 책동으로 하여 세계사회주의운동이 심각한 우여곡절을 겪던 시기에 발표된 력사적인 평양선언은 진보적인민들이 나아갈 길을 환히 밝히는 희망의 등대이다,조선인민의 모든 승리의 조직자이며 향도자인 조선로동당은 반제자주위업의 보루이다고 격찬하였다.

Category: 조선어 | Views: 450 | Added by: redstartvkp | Tags: DPRK, Belarus, DPRK-Belarus relations, Kore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