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NU

18:31
김덕훈 내각총리 삼지연시 여러 부문 사업을 현지료해

     (평양 5월 13일발 조선중앙통신)     

 

 

[조선어] [English] [Русский] [中国语] [日本語]

 

조선로동당 중앙위원회 정치국 상무위원회 위원이며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 내각 총리인 김덕훈동지가 삼지연시안의 여러 부문 사업을 현지에서 료해하였다.

김덕훈동지는 삼지연시꾸리기 3단계 공사가 힘있게 벌어지고있는 포태동,리명수동을 비롯한 건설장들과 216사단의 자력갱생기지들을 돌아보았다.

당 제8차대회와 당중앙위원회 제8기 제2차전원회의사상과 정신을 높이 받들고 주체혁명의 성지를 더욱 훌륭히 꾸리기 위한 충성의 돌격전을 벌리고있는 건설자들을 고무하면서 김덕훈동지는 자재보장을 선행시켜 건설을 일정계획대로 추진하며 국산화된 마감건재들을 적극 리용할데 대하여 강조하였다.

김덕훈동지는 삼지연시인민병원,삼지연들쭉음료공장,삼지연감자가루생산공장을 돌아보면서 당의 령도업적이 깃들어있는 단위들이 혁신적인 경영전략으로 단위발전을 추동하고 당정책관철에서 본보기를 창조해나감으로써 인민생활향상과 지방공업발전을 적극 견인할데 대하여 언급하였다.

현지에서 진행된 협의회들에서는 삼지연시꾸리기 3단계 공사를 질적으로 다그쳐 끝내며 혁명의 성지건설에서 창조된 새로운 기준에 토대하여 모든 시,군들을 자기 고유의 특색을 가진 발전된 지역으로 일신시키는데서 나서는 실무적문제들이 토의되였다.

한편 김덕훈동지는 혜산청년광산에서 광산의 능력확장을 위한 협의회를 진행하였다.

 

 
Category: 조선어 | Views: 363 | Added by: redstartvkp | Tags: Korea, Samjiyon Blueberry Drink Factory, DPRK, Samjiyon City People's Hospital, Samjiyon Potato Farina Production F, Samjiyon City, Hyesan Youth Mine, North Korea, Rimyongsu-dong, Phothae-do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