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NU

08:27
[(2021)110.6.25-29] 중요소식

[조선어] [English] [Русский] [中国语] [日本語]

 

   (평양 6월 25일발 조선중앙통신)   

 

최룡해위원장 광천닭공장건설정형을 현지에서 료해대책

조선로동당 중앙위원회 정치국 상무위원회 위원이며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 국무위원회 제1부위원장이며 최고인민회의 상임위원회 위원장인 최룡해동지가 광천닭공장건설정형을 현지에서 료해하였다.

최룡해동지는 공사현장을 돌아보면서 당 제8차대회와 당중앙위원회 전원회의들의 사상과 정신을 높이 받들고 공장을 우리 나라 가금부문의 본보기,표준으로 일떠세우기 위한 투쟁을 힘차게 벌리고있는 건설자들을 고무해주었으며 일군들이 건설자들의 생활조건보장에 깊은 관심을 돌릴데 대하여 강조하였다.

현지에서 진행된 관계부문 일군들과의 협의회에서 최룡해동지는 인민들의 식생활향상에서 공장건설이 가지는 의의와 중요성을 다시금 강조하고 공사를 본격적으로 내밀어 당에서 정해준 기일에,당에서 요구하는 수준에서 끝내기 위한 적극적인 대책들을 강구하였다.

협의회에서는 일부 련관단위들의 설비,자재보장사업에서 나타난 편향들이 강하게 총화되였으며 건축공사와 설비제작을 일정계획대로 추진하는것과 함께 원림록화와 운영준비사업을 예견성있게 해나가기 위한 구체적인 조직사업이 있었다.

 

   (평양 6월 29일발 조선중앙통신)   

 

최룡해위원장 황해북도 곡산군을 현지료해

조선로동당 중앙위원회 정치국 상무위원회 위원이며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 국무위원회 제1부위원장이며 최고인민회의 상임위원회 위원장인 최룡해동지가 곡산군의 농사와 지방공업공장들의 실태를 현지에서 료해하였다.

최룡해동지는 평암,률리협동농장과 평암저수지를 돌아보면서 일군들과 농업근로자들에게 올해 농사를 잘 지어야 할 중요성을 밝힌 당중앙위원회 제8기 제3차전원회의사상을 다시금 새겨주었으며 그들이 비상한 각오와 주인다운 립장을 가지고 달라붙어 미루벌에 깃든 절세위인들의 령도업적을 알곡증산으로 빛내여나갈데 대하여 당부하였다.

당면한 영농작업들을 적기에 질적으로 하고 기계화비중을 높이며 특히 재해성이상기후의 영향에 대비하기 위한 사업을 예견성있게 빈틈없이 진척시켜 나라의 주요곡창지대농사에서 알곡수확고를 결정적으로 높이기 위한 대책을 강구하였다.

군안의 식료공장과 화학수지일용품공장,피복공장 등 지방공업부문의 생산정형을 구체적으로 료해한 최룡해동지는 지역적특성에 맞게 모든 생산잠재력을 동원하고 재자원화를 적극 실현하여 지방공업공장들의 생산을 활성화할데 대하여 언급하였다.

현지에서 진행된 협의회에서는 곡산군의 농사와 지방공업공장들의 실태에 대한 과학적인 분석에 기초하여 나라의 전반적농업생산의 안정성과 지속적장성,시,군의 자립적이며 다각적인 발전을 위한 법률적대책을 세우는데서 나서는 실무적문제들이 토의되였으며 법무해설원들의 역할을 높이고 준법기풍을 철저히 확립해나갈데 대하여 강조되였다.

Category: 조선어 | Views: 340 | Added by: redstartvkp | Tags: North Hwanghae, Korea, North Korea, DPRK, Kwangchon Chicken Farm, Choe Ryong Hae, Koksan County